이슈/정치이슈

뇌물명단 대방출! 섹스톤 이준석 성상납이 끝이아니다! 엄청난 명단!

팬데또패 2021. 12. 31. 02:21
반응형

사기혐의로 구속되어 징역9년형인 아이카이스트 김성진대표가

투자자들한테 사기쳐 받은 돈으로

이나라 정치인 국가기관 정부인사 기자들 연예인들 기업인에게 열심히

뇌물을 먹여왔던걸로 그 리스트가 가로세로연구소 가세연에 의해

공개되었습니다.

해당리스트는 극히 일부일뿐이고 공개되지 않은 인물도 많다한다.

특히 기업인은 정치와 관련이 적어 공개하지 않았다하더랍니다

 

이 명단은 명절인사로 50만원 상당의 명절선물을 보낸 명단입니다.

명절선물 받은게 큰죄는 아니겠지만 사기꾼집단과 지속적인 관계를 가지며

지속적으로 뇌물을 받은사람들 뇌물명단이라는데 큰 의의가 있네요

이름들이 어마어마하고 아는인물도 많이 나오네요

 

 

자 그럼 2013년 추석 선물 수령 명단

섹스톤 이준석은 역시나 끼어있군요.

 

 

 

다음은 2014년 설 선물 수령명단

이준석 또 있네요

 

 

2014년 추석 선물 수령 명단

이준석 여기 또 있네요

 

 

 

2015년 설 선물 수령 명단

컬투가 왜 나와?

컬투 정찬우 김태균이 눈에 띄군요.

 

뇌물 명단이 공개되고 컬투 정찬우의 인스타는 비공개가 되었습니다.

이준석은 역시 껴있군요.

 

 

 

2015년 추석 선물 수령 명단 입니다.

 

김현욱 아나운서가 이분인가요?!

 

 

컬투 정찬우 김태균은 또 받았군요.

 

 

섹스톤 이준석도 어김없이 이번에도 받았네요

 

 

이번에는 컬투가 출현하는 MBC컬투의 배란다쇼 의 이재국 작가도 받았네요.

응?! 김주하 아나운서?! 좋아하는 아나운서인데...받았군요

반응형